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만두식품, 의정부 로데오거리 청소 봉사 실시

2019.12.06

 
  •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한 달에 한번 봉사활동 진행
  • 주변 상인들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얻어
 
한만두식품 비즈니스센터 직원들이 지난 5일 의정부 로데오거리 청소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비즈니스센터 직원으로 구성된 ‘한만두 전도단’은 길거리의 담배꽁초와 쓰레기, 오물 등을 주우며 의정부 로데오거리 외부와 내부를 깨끗하게 했다.
 
봉사를 하게 된 이유는 의정부 로데오거리에 있는 모든 이웃들에게 사랑과 감동을 전하기 위한 취지다.
 
한만두식품은 ‘모든 국민에게 1년에 1회 이상의 감동을 준다’라는 사명을 가지고 한 달에 한번씩 전 직원이 돌아가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봉사에는 21명의 직원들이 참석했으며 비가 오는 날씨에도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봉사를 진행했다.
 
의정부 로데오거리의 상인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거리다 보니 금요일 저녁에 거리가 지저분해 진다’고 말하면서 ‘토요일 오전에 청소해 준 덕분에 쾌적한 기분으로 일을 시작 할 수 있게 되어 고맙다’고 전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온라인영업팀 오유신 대리는 ‘봉사활동은 힘들었지만 거리가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면서 ‘길거리 청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2019년 비즈니스센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한만두 전도단’을 발족했다. 사랑, 전문성, 나눔, 영향력을 핵심가치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