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만두식품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드는 한만두 식품

Our Stroy

사랑합니다.
한만두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한만두식품(주) 남미경 대표입니다.

감동을 빚다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재료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두를 빚습니다.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만두이기에 한만두는 20년간 한눈팔지 않고 오직 한길을 걸어왔습니다.
온 국민의 건강한 먹거리인 만두와 함께 한만두는 나눔과 섬김의 기업으로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감동을 받을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만두를 빚는다는 믿음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Our Story

한만두는 1999년 수제 물만두 전문기업으로 첫 발을 떼며 만두제조 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대기업이 주종을 이루는 냉동만두 시장에서 갈비만두, 주꾸미만두, 투명만두, 콘치즈만두 등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품 개발로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지난 20년간 100가지 이상 되는 다양한 만두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각종 특허와 기술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완공한 대규모 신축 물류센터는 총 1천여평으로 자동화설비를 도입하고, 택배집하장 공간을 구축하였습니다.
지하1층부터 총 3층공간의 물류창고를 확보하여 만두제조유통 전문 기업으로서의 인프라를 확고하게 구축하였습니다.
아울러, 구성원 복지시설인 식당증축, 헬스장, 건식사우나, 구성원 휴식을 위한 분위기 좋은 라운지를 마련하였고 기업부설연구소에서는 트렌드에 따른 다양한 상품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FSSC22000, ISO22000, HACCP(식품안전관리) 인증을 통해 안전은 물론이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합니다.
한만두는 자연이 준 신선하고 정직한 재료들만 담아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겠습니다.
누구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만두를 빚겠습니다.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바른 성장’을 꿈꿉니다.
고객의 신뢰와 사랑으로 얻은 수익은 소외된 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어려운 이웃을 섬기는 일에 쓰고자 합니다.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건강한 문화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습니다.
더 많이 흘려보내기 위해, 더 큰 행복을 나누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